NOTICE [주문 전 필독사항] 공지사항 - PSSW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평점
작성자 PSSW(IP: )
작성일 2021.03.16 00:00:00
추천 추천해요
조회수 1401
제목 NOTICE [주문 전 필독사항]
안녕하세요 PSSW 썬스웨어입니다.
주문주시기 전에 아래 기입된 내용을 꼼꼼히 읽어주신 후 숙지 부탁드립니다.
항상 감사드립니다.




[주문] 
모든 주문은 결제완료된 시점을 기준으로 진행됩니다.
가상계좌 입금은 24시간 이내로 해주셔야 주문이 완료됩니다.
시간이 지날 시 주문이 자동취소됩니다.




[배송]
- 택배사 : CJ 대한통운
- 배송지역 : 전국
- 배송비용 : 3,000원 (산간벽지 도서지방 별도금액 추가) / 10만원 이상 무료배송
- 배송기간 : 결제확인일로부터 주말 , 공휴일 제외 2일 ~ 7일 정도 소요
-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및 입금 확인 후 배송해 드립니다.
- 결제완료 기준으로 오후 1시 이전 입금 확인 건 중 출고가능한 상품들은 당일, 1시 이후 주문건은 결제된 다음 날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.
- 결제완료 기준으로 낮 12시 이전 입금 확인 건 중 출고가능한 상품들은 당일,
12시 이후 주문건은 결제된 다음 날 상품 준비에 들어갑니다.
- 제품별로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으나, 재고가 미리 준비된 바로배송/입고지연 제품을 제외하고 평균적으로
3 ~ 4 일의 상품 준비 기간이 소요되며, 상품 종류에 따라 상품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부득이하게 입고가 지연되는 경우 NOTICE게시판에 안내드리고 있으며, 지연이 심한 상품의 경우, 개별적으로 연락드릴 예정입니다.
- 바로배송 상품들을 제외하고 1:1 오더 시스템으로 입고 지연 여부는 미리 알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,
최대한 빠르게 안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배송관련 문의주실 때는 성함과 연락처 , 상품명을 함께 보내주시면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.
- 15만원 이상 주문건 중 , 하나의 주문건에 대한 개별 상품이 평일기준 7일 이상 지연될 경우,
요청 하에 먼저 준비되는 상품부터 부분배송 처리해드립니다.




[배송 전 주문 취소]
- 사이트 내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
- 배송 전 주문취소는 익일 오후 1시 이전까지 요청주셔야 취소 가능합니다.
- 사이트 내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직접 취소가 가능합니다.
- 카카오톡 채팅상담을 통해 요청주실 수도 있으며 가상계좌입금의 경우,
환불계좌와 함께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* 출고가 완료된 주문은 반드시 카카오톡플러스친구 PSSW를 통해서만 교환/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SSW 링크 : http://pf.kakao.com/_LxfxbxkK/chat




[부분배송]

- 총 주문 금액이 15만원 이상이며 3일 이상 출고지연, 주문 상품들 중 절반 이상이 출고 가능하면 자동 부분출고 될 예정입니다. (1회 무료 부분출고, 이후 부분출고 요청 시 배송비 고객님 부담)
- 금액이 15만원 이상이나 7일 이상 지연된 품목이 있는 경우 1회 무료 부분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
[합배송]

- 합배송은 기존 주문의 상황에 따라 가능할 수 있으니 카카오톡플러스친구 PSSW를 통해 문의주시길 바랍니다.
- 합배송비는 예치금으로만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.
- 합배송의 경우 기존에 주문주셨던 상품의 출고가 지연될 수 있으며, 신규 주문 기준으로 배송이 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[교환/반품]


A 교환/반품 절차
1. 제품 수령 후 24시간 이내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SSW 채팅상담을 통해 교환 및 반품 접수를 해주세요.
2. 상담 접수 시, 교환 반품에 따른 배송비 안내와 택배픽업접수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3. 제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저희측으로 수령된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, 7 일이 경과한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4. 검수 후 제품에 이상이 없는 경우, 상담 내용을 토대로 교환 및 환불이 이루어집니다.

B 주의사항
- 받아보신 상태 그대로 재포장하시어 제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모든 상품, 특히 슈즈 류의 경우, 함께 동봉된 소모품들이 훼손되지 않게끔 보내주셔야 합니다. (박스와 포장재 등 패키지를 처음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.)
- 상품포장에 동봉된 바코드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제품포장에 동봉된 바코드를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포장훼손과 착용흔적 , 냄새가 배어있는 경우, 교환 및 반품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미접수 수거 상품은 처리가 불가하며, 다시 반송될 수 있습니다.
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에 대해서는 반송배송료가 발생합니다.
- 불량 ,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
* 택배픽업접수는 PSSW측에서 직접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* 교환 및 반품은 반드시 카카오톡플러스친구 PSSW 채팅상담을 통해 요청해주셔야 접수가 가능합니다.
* 임의로 반품신청을 할 경우, 반품접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. 꼭 채팅상담을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.
* 반품/교환 시 고객님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* 여행, 출장, 뒤늦은 상품 개봉 등 개인적인 사유로 인해 기간이 지날 경우에는 처리가 어렵습니다.
* 모든 고객님들에게 동등하게 적용되는 부분이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* 교환 및 반품 처리는 수거 및 환불까지 7~14일 정도 소요기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.
* 위 사항을 숙지하지않고 반품발송하신 경우, 교환 및 반품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.
* 반품/교환시 고객님의 개인적 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.
* 가격 변동으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은 불가합니다.
* 동일 상품이더라도 판매하는 협력사별로 가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이로 인한 반품이나 교환은 불가합니다.
* 불량 및 오배송의경우, 무료 교환 가능하나, 변심 반품 상품과 함께 진행 시무료 배송 조건에 부합하지 않기 때문에
초기 택배비가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* 휴대폰 결제의 경우 통신사 정책상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계좌입금을 통한 환불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.

C 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
- 반품/교환 가능 기간 초과
- 1:1 주문제작 상품 등과 같은 개별 제작 주문 상품의 경우 (예, 프리오더, 수제화)
- 1회 착용만으로도 재판매가 어려운 상품의 경우 (소재와 디자인의 특성에 의해 교환반품불가함을 사전에 고지 후 판매된 경우)
- 교환 및 반품을 목적으로 의도적인 상품훼손시 어떠한 처리도 불가능합니다.
- 착용의 흔적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진 경우 (제품변형/화장품,향수,오염/훼손/냄새/수선/세탁흔적/반려동물의 털 등)
- 상품의 택 또는 바코드가 손상되었거나 분실된 경우 착용의 가능성이 있으므로, 교환 및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- 사전에 고지없이 수거된 상품에 불량/오염이 발견될 시
-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를 훼손한 경우
- 기타, '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'이 정하는 청약철회 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경우 (예, 의도 고의적 훼손)

<상습적인 취소 및 반품에 관한 안내>
- 상습적인 중복 주문, 취소 및 반품으로 업무에 지장을 주는 경우
- 지속적으로 같은 또는 여러 사이즈 컬러를 구매, 수령 시착 후 반품하는 경우
- 쇼핑몰 자체적인 손실을 주는 경우, 무통보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D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
- 최대한 꼼꼼히 검수하여 출고되지만, 상품의 대량생산으로 인해 제작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기는 부분들과
시착시 크게 문제가 되지 않는 사소한 부분들은 불량사유로 보기 어려운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
<아래사항에 예민하신 분들은 신중한 구매를 부탁드립니다.>
- 모니터 해상도 차이로 발생하는색상차이 / 원단의 잡사 / 상품의 구김 / 초크 자국 /
오차범위내의 실측차이 / 앞뒷면 기장차이 /실밥 등 마감처리
- 재단 및 단추위치정할때 사용하는 열펜자국(스팀시 사라짐) /패턴의 위치 / 공정에서 발생한 원단냄새 /
니트짜임의크기 / 뻣뻣한 잠금장치 / 가죽의 주름 및 스크래치 / 미세하게 움직인 봉제선
가죽의 작은 검은 반점 /대량생산에 의해 발생하는 불가피한 부분 (실밥,원단짜임,실뭉침 등)
- 컷팅되지않은 단추 구멍 ,헐렁한 단추 마감 등은 불량사유로 인정이 불가합니다.

* 불량에 대해서는 NOTICE게시판의 불량기준 안내 게시물을 참고부탁드립니다.

E 교환/반품 택배비

* 반품의 경우, 반품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차감됩니다.
* 교환의 경우, 교환택배비 입금이 확인되면, 교환이 진행됩니다.
* 택배비 입금계좌: 국민은행 752601-04-279567(박선우컴퍼니)
* 교환 택배비입금 방법: 주문자 성함을 입금자명으로 하여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* 발생되는 택배비는 교환/반품 상담요청 시 다시 한 번 안내드리고 있으나, 상담 전 아래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.

1. 구매자 사유 : 반송 택배비 고객 부담
- 교환시 : 6,000원
- 반품시 :
반품상품제외 총 구매금액 10만원 이상: 3,000원
반품상품제외 총 구매금액 10만원 이하: 6,000원
(제주/산간지역의 경우, 별도의 추가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)

2. 판매자 사유 : 택배비 무상 처리 (불량,오배송등의 사유일 경우)

F 교환 및 환불 양식서
* 아래의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채팅상담을 요청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환불양식
- 성함
- 연락처
- 환불하는 상품명
- 반품사유
- 환불계좌정보(가상계좌 입금건에 한함)
2. 교환양식
- 성함
- 연락처
- 교환할 상품명, 색상, 사이즈
- 교환사유
- 교환 배송비처리 여부(입금)
- 환불계좌정보(가상계좌 입금건에 한함)




[리뷰]

- 30 이상의 텍스트 리뷰: 500원 적립
- 30 이상의 텍스트+포토 리뷰: 1,000원 적립
- 합배송의 경우 기존에 주문주셨던 상품의 출고가 지연될 수 있으며, 신규 주문 기준으로 배송이 처리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비회원, 네이버페이, 지그재그 등을 통해 구매해주셨을 경우 자사몰 내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- 30자 이내의 후기의 경우 적립금 지급이 어렵습니다.
- 리뷰 작성 후 반품 요청주실 경우 적립금은 자동으로 차감됩니다.
- 리뷰는 주문주신 상품 하나당 1회 작성 가능합니다.
- 이외 상품과 무관하거나 유해한 내용으로 리뷰를 남기실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삭제됩니다.




첨부파일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댓글 수정
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

취소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