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IGZAG GUIDE [지그재그 이용 가이드] 공지사항 - PSSW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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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PSSW(IP: )
작성일 2021.07.23 00:00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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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회수 275
제목 ZIGZAG GUIDE [지그재그 이용 가이드]

안녕하세요,

PSSW 썬스웨어입니다.


지그재그를 활용하여 쇼핑 시 다음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:)



[ 배송 전 변경 및 취소 ]

1. 주문취소는 오후 1시 이전까지 취소신청 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.

  • [배송 준비중] 상태로 변경 후 오후 1시 이후 주문취소 요청 시 취소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 주셔야 하며, 이 과정에서 발생하게 되는 모든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
  • 배송 전 주문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꼭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SSW로 말씀 부탁드립니다.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SSW 링크 : http://pf.kakao.com/_LxfxbxkK/chat


2. 지그재그 Z결제 주문 건은 시스템상 합배송, 상품 추가 구매가 불가합니다.

  • 자사몰 주문건과 합배송 또한 불가하니 참고바랍니다.


3. 주문취소 신청 → 취소 철회하신 경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PSSW로 문의 주셔야 정상 출고가 가능합니다.

  • 배송 전 주문 취소요청 후 취소요청을 철회하신 경우 시스템상 주문건 복구가 되지 않기 때문에 꼭 카톡플친 PSSW로 말씀 부탁드립니다.



[ 교환 및 반품 ]

1. 교환/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24시간 이내로 카톡플친 PSSW로 접수해주셔야 합니다. (부분출고된 경우 포함)

  • 지그재그 Z결제를 통해 구매 후 교환/반품 희망하실 경우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 부터 최대 7일 이내 접수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  • 지그재그 Z결제 시스템상 상품 수령일이 7일이 넘게되면 자동적으로 [구매확정] 처리됩니다.
  • [구매확정] 처리된 경우 '교환/반품' 처리가 불가하오니 교환/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Z결제 페이지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 후 카톡플친 PSSW로 말씀 부탁드립니다.
  • 부분배송된 상품의 교환/반품이거나 오배송/불량 상품을 수령하셨을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되오니 반드시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2. [구매확정] 처리가 되신 경우 '교환/반품' 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

  • 지그재그 Z결제 주문건 후 상품 수령일이 7일이 넘게되면 시스템상 자동적으로 [구매확정] 처리가 됩니다.
  • 오배송/불량 상품 수령으로 인한 '교환/반품'의 경우에도 [구매확정]시 처리가 불가합니다.
  • [구매확정] 처리가 되신 경우 지그재그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주문건 수정이 불가하기 때문에 교환/반품을 희망하실 경우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Z결제 페이지를 통해 교환/반품 접수 부탁드립니다.


3. 반품접수 시 '[판매자]가 [택배사]로 수거지시' 로 반품접수 요청해 주신 경우 반품 수거지 변경이 불가합니다.

  • 지그재그 Z결제를 통해 교환/반품 요청해 주신 경우 수령하셨던 주소지로 CJ택배 반품 접수 처리됩니다.
  • 수령하셨던 주소지가 아닌 다른 주소지로 반품 수거 원하시는 경우 카톡플친 PSSW를 통해 수거 주소지 변경 요청해 주셔야 합니다.


4. 교환은 동일 상품의 색상/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합니다.

  • 다른 상품으로 교환 원하실 경우 반품 후 재주문으로 처리해주셔야 합니다.


5. 지그재그 시스템상 교환/반품 처리는 한 상품당 1회만 가능하여 교환하신 상품은 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  • 교환 후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6. 반품 배송비는 환불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
  • 반품 배송비는 환불 받으시는 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.
  • 반품시 선불로 보내주시거나 동봉, 송금해 주신 경우 반드시 반품 요청주시면서 카톡플친 PSSW로 말씀 부탁드립니다.
  • 지그재그내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신 경우 환불금액이 다르게 적용되실 수 있으며, 이에 관련된 문의는 지그재그 고객센터(1600-8050)로 문의주셔야 합니다.
  • 반품 선불로 보내주신 경우, 동봉, 송금 후 말씀 남겨주지 않으신 경우 반품 배송비는 환불 금액에서 자동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.


[ 회원등급/ 리뷰적립금 ]

  • 자사몰 회원 아이디로 구매해주신 내역과 Z결제 구매내역은 별개로 회원등급 조정 시 결제금액에 포함되지 않으며 구매 적립금 지급이 되지 않습니다.
  • Z결제로 구매 시 자사몰 아이디로 리뷰 작성이 불가합니다.
  • Z결제는 자사몰과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Z결제 구매이력은 자사몰 회원 구매이력에 포함되지 않아 자사몰 회원등급 조정 시 Z결제 구매이력은 포함되지 않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


이외에도 추가로 궁금하신 점은 카톡플친 PSSW로 문의주시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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